특수교육대상자 치료지원비 지원 경상남도교육청
진주취향여행진주체험 지구과학, 물리, 화학, 생물 등 우리들이 책상에 앉아 칠판을 바라보며 이해되지 않는 글자와 숫자를 봤던 시간들이 자연스럽게 부상하면서 과학을 까다로운 학문으로 많이 생각하죠. 그런데요 만약 과학이 공부해야 하는 학문이 아닌 즐길 수 있는 놀이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즐기는 시간 속에 자연스럽게 과학을 알게 된다면 어렵고 까다로운 학문이 아닌 친근한 놀이라고 인지되어 더 알아가고 싶은 흥미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진주 익룡 발자국 전시관
이 곳도 혁신도시 지역에 있습니다. 2020년부터 유료로 운영하는데 아직 준비 중이라 2019년에는 비용 없이 운영한다고 하였습니다. 안에 카페도 노인분들 일자리 창출 차원에서 운영하는데 무료 시음 행사를 하고 있어 공짜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옛날 쥐라기 공원 등을 보면 렙터가 파충류 도마뱀의 모습인데 비해 최근 깃털 달린 공룡 화석 발견으로 렙터의 모습이 새의 모습과 유사한 형태로 소개되어 나오는 모습을 보니 격세지감입니다.
애들 데리고 모교 학떨목도 한번 들르고 유등행사 장소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진주성 부근은 축제로 차량이 모두 통제되어 있으니 인근에 주차하기보다는 숙소 부근에 셔틀버스를 이용하길 추천합니다.
진주교대를 졸업하였지만 진주문고는 거의 안 갔던 것 같다. 학교 다니면서 근처 서점이나 도서관을 이용했는데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진주문고가 있었어요. 지역의 유명 서점이라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진양호 쪽으로 가는 길에 서점 들르기 즐겨찾는 분은 한번 들러도 좋을 것 같다. 빨강헤어 앤 컬렉션이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진주문고 1층에는 진주 커피도 있으니 책을 사서 커피 한잔하면서 읽어도 좋을 것 같다. 아이들은 시장에서 산바가지로 한 개 2,500원이나 준 눈알 젤리 하나 먹고 책 한 권씩 샀습니다.
문의처 경상남도교육청 특수교육원 정부 지원금 보조금 후기
과거에는 사회·재정적으로 불안하다고 느끼면서도 정부의 복지 정책에 대해 전혀 몰랐거나, 알게 되더라도 막연히 복잡하게 떠올려서 지나쳤습니다. 그런데요 이제 나의 복지(코믹한 삶)는 그 누구도 아닌 내가 열심히 챙기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특수교육대상자 치료지원비 지원과 함께 정부의 공공서비스, 지원금 및 보조금을 최대한 이용하고 누리는 동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